1. 전체 지역이나 근처 지역에 들어갈 수있는 방법이 없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으면 확인해야합니다.
그리고 사용 영역을 미리 파악하십시오. 2. 경쟁이 있더라도 경쟁에 압도 될 수있는 위치 선택 회사의 경쟁자가 있더라도 현지에서 우수한 직책을 확보해야합니다.
기반으로 찾을 수 있으므로 유용합니다.
3. 빈 매장이없는 쇼핑몰을 선택하십시오. 동일한 쇼핑몰이나 장기 빈 매장에 판매되지 않은 매장이 많이 있으면 지역 비즈니스가 활성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핵심 이유 : 공실률이 높으면 소비 부족이나 부동 인구가 적은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필요합니다.
4. 거주지 인구는 크고 작은 아파트 단지의 떠 다니는 인구만큼 중요합니다.
아파트 단지와 주택 단지가 집중되면 다양한 소비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장점 : 인구가 인구가 많으면 전체 판매 기대가 생명 중심 사업에서 쇼핑 및 식당 부문으로 증가했습니다.
실제 거래는 공공 시스템을 통해 지역 아파트의 가격 또는 거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스톨과 플로팅 인구가 적극적으로 위치한 곳은 기본적으로 큰 부동 구매 인구이며 충동 구매는 쉽게 발생합니다.
거리 공급 업체와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걸어 갈 수있는 보행자 라인입니다.
유리합니다.
6. 주변 부문, 안경점 및 유명한 의류 기관 주변의 신호 부문은 소비자 감정을 자극하는 대표 부문입니다.
이러한 매장이 이미 제자리에 있으면 사업이 활성화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너지 효과 : 함께 모이면 쇼핑몰의 전체 이미지가 증가하면 쇼핑 라인이 증가하여 고객의 유입이 증가합니다.
안정적인 브랜드가 들어 오면 비즈니스 가치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7. 업계 임대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전에, Mall 또는 지역이 사업 등록 및 산업 허가에 제한되지 않는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위생, 환경 및 교육 시설과 같은 관련 법률을 위반하여 사업 허가가 취소되면 치명적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추가 정보 : 상업적 분석 서비스 여름 시장 프로모션 회사 상업 정보 시스템 : 다양한 빅 데이터 (카드 판매, 인구, 산업 상태 등)는지도 형태로 제공되므로 시작 -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통계 KOOS : 인구 구조, 가구 형태 및 경제 활동 인구는 상업 지역의 중간에서 장기적인 개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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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포괄적 인 고려 사항을 고려하여 초보자가 실패 위험을 줄이고 안정적인 판매를 창출하려면 위치 선택 및 상업적 분석에 특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정보를 미리 식별하고 주변 환경 및 경쟁 조건을 결정하고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은 성공의 바로 가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