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승인 빨리 받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애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것에 대해 많은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수수께끼를 조금 풀긴 했지만 이렇게 구체적인 세부 정보를 제공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을 조정하는 방법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함께 모인다는 점에서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아직 승인이 안 되신 분들은 제가 남기는 글이 힌트가 되어서 하루빨리 승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최적화하는 방법

우선 6장의 사진을 먼저 올립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제목과 처음에 보이는 내용을 자세히 보고 다음 기사를 읽으십시오. 제목이 몇 글자인지, 제목 아래에 나타나는 180자 본문의 시작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포털에서 제목을 검색하시면 전체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최적화하는 방법


애드센스 광고의 승인 제목을 최적화하는 방법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최적화하는 방법


승인을 위해 애드센스 광고를 최적화하는 이미지


애드센스 광고를 승인하기 위해 키워드를 최적화하는 방법


애드센스 광고 승인 롱테일 키워드를 최적화하는 방법

당신은 그것을 읽었습니까? 간략하게 정리하고 정리하겠습니다.

30개가 넘는 게시물의 제목과 처음 180개의 본문 문자를 살펴보았습니다.

학생들 사이에서 6명의 서로 다른 블로거가 최소 4개에서 최대 40개의 게시물을 게시하고 승인된 콘텐츠의 스크린샷을 찍어 정리했습니다.

1. 롱테일 키워드로 제목 작성

애드센스 승인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면 가끔 놀랍니다.

제목을 보고 시인이신 줄 알았습니다.

어떤 분의 블로그에 가보니 제목이 너무 간단하게 쓰여진 “청춘의 꿈”이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연속 제목이었습니다.

“겨울”… 당신이 쓴 것을 보기 위해 주위를 둘러볼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렇게 어렵습니다.

헤드라인은 블로그 본문의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요약한 문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기사의 본문을 수정하더라도 애드센스에서 승인하기 전에는 제목을 수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글의 시작 부분에 300자 이내로 요점을 적는다.

한 번은 중개 지원 조직의 직원을 대상으로 보도 자료 작성 방법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방금 정직한 기사 작성의 기본 사항을 가르쳐 드렸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블로그 작성도 비슷합니다.

반드시 직설적인 글을 쓰는 방식은 아니지만, 글의 시작 부분에 쓰려는 내용을 요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봇이 게시된 기사를 색인화할 때 유용합니다.

다른 기사에서 인용하거나 이동하더라도 처음 300단어는 다소 개인적인 것이어야 하며 작성 동기나 목적을 명시해야 합니다.

글의 크기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습니다.

1,000자를 초과해야 합니다.

2,000자 이상이 좋습니다.

등등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선 300자를 넘어야 하지만 나머지는 구글 애드센스 봇이 생각한다면 충분히 창의적이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담을 수 있어야 합니다.

오랫동안 의미했던 것을 반복해서 반복하는 것은 절대 피해야 합니다.

3. 제목 및 본문 시작 부분에 검색어 삽입

이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도 좋지만 추후 방문자 유치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글을 쓰시거나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태그와 해시태그에 굉장히 조심스럽죠? 다른 소셜 미디어 도구에서 태그나 해시태그로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블로그 제목과 본문에 통합하세요. 텍스트에서 여러 번 반복하거나 자주 반복하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전혀 사용하지 않고는 의미를 파악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

전체 텍스트를 작성하더라도 패러프레이즈에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서술형으로 조금 작성하는 것이 좋으며, 가능하면 서술형 에세이 시험 답안지를 작성하는 기분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내러티브 텍스트 테스트에서 반 단어로 쓰는 학생은 없을 것입니다.

불필요한 문장 부호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논술 시험에서 하나의 주제를 다룰 때는 줄 바꿈 없이 한 문단으로 작성하는 것이 맞다.

4. 쓰기 후 주기

어떤 사람은 하루에 한 번 게시하고 다른 사람은 일주일에 2-3번 게시합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너무 산발적으로 작성하지 않는 한 승인 요구 사항은 너무 높지 않습니다.

한 달에 한두 번 글을 쓴다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대신, 당신의 영혼을 하나의 게시물에 담으십시오. 실제로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정리하는 감각으로 해야 합니다.

제가 정말 글재주가 없다고 생각되시면 잘 정리된 논문이나 책을 참고하셔서 정리하시면 됩니다.

대신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양으로 작성하고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5. 첨부 이미지

첨부된 이미지는 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 장이면 충분합니다.

직접 찍은 사진이면 더 좋습니다.

그리고 SEO 최적화를 위해 사진에 댓글(alt)을 꼭 추가하세요. 사진 아래에 사진 설명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이미지를 첨부하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오른쪽 끝에 톱니바퀴 등 이미지 위에 도구가 나타나 이미지를 볼 수 없는 시각장애인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설명한다.

그것 그것.


이미지에 대체 텍스트 추가

공감이나 댓글에 신경 쓰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사람이 아닌 봇에게 보입니다.

추천이 없든 댓글이 없든 상관없습니다.

단지 승인 후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방문자의 흐름이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면 됩니다.

잘 지내면서 한 번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카테고리에 글을 올리라고 했는데, 이는 중장기 운영을 위한 제안일 뿐 실제 애드센스 승인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승인된 분들 중 일부는 아예 카테고리를 만들지 않고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인덱싱은 Google Search Console에서 수동으로 시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Google에서 귀하의 콘텐츠가 가치 있고 독창적이라고 판단하면 2~3일 이내에 자동으로 색인이 생성됩니다.

경우에 따라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자동 색인된 게시물이 4개 이상 지나면 거의 확실하게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됩니다.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은 후 수동으로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에는 이러한 복잡한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승인되면 SEO 최적화에 집중하여 검색을 통해 방문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음에 요약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가겠다는 마음으로 자료를 공개할 것임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함께 우리는 멀리갑니다.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