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검색 클릭율(CTR)과 100만원

Google에 표시되는 광고의 CTR은 얼마입니까? 생각해 본 적 있어?

내가 왜 궁금해해야 합니까? 광고를 더 많이 클릭할수록 더 많은 애드센스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CTR 또는 더 많은 클릭을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블로그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CTR

1. 광고의 클릭률(CTR)은 얼마입니까?

CTR은 광고를 보고 클릭한 비율인 클릭률입니다.

이전 게시물에서 광고 노출 최적화에 대해 이야기 했지요?

Google은 얼마나 많은 실제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했는지에 따라 블로그 소유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따라서 이 CTR은 블로그의 광고 수익화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블로그 방문자가 수입으로 이어지는 방법

블로그에서 노출 검색 → 클릭 → 블로그 방문 → 기사 검색/스크롤 → 광고 ​​노출 → 노출된 광고 클릭 > 모든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마침내 돈을 받으세요.

즉, 우리는 주로 검색 결과 최적화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실제로는 Google의 최상위에 있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블로그 글을 읽지 않는다면,

글을 읽었는데 광고가 안 보여서 못 봤는데,

광고가 표시되지만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지 않는다면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모든 단계를 거치더라도 마지막에 클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것은 매우 긴 단계입니다)

2. 100만원을 벌기 위해 필요한 클릭수와 방문자 수 계산

마케팅 담당자가 아니라면 Google 광고의 CTR에 대해 궁금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나저나 나는 CTR에 관심이 없지만 돈을 벌려면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필요합니까? 궁금하세요?

“블로그/구글 애드센스로 월 100만원 벌기”라는 말은 많지만, 100만원 벌려면 방문자가 몇이나 되어야 할까요? 생각해 본 적 있어?

구글 검색 광고의 평균 클릭률(CTR)은 약 3%로 100회 노출당 약 3회의 클릭이 발생한다는 조사가 있습니다.

CTR이 3%일 때 광고 클릭당 광고 수익이 100원이라고 가정할 때 100만원을 얻으려면 몇 번 노출되어야 합니까?

100만원(매출) / 100원(클릭당 광고수익) = 10,000클릭이 필요합니다.

10,000회 클릭 = (노출수) x CTR(CTR을 3%로 가정) → (노출수) = 10,000 / 3% = 노출수 333,333회이것은 필수입니다.

3% CTR은 노출수 333,000회이지만 CTR이 1%는 100만 노출수입니다.

나는 이것이 필요하다.

한 번 방문하면 기사 읽고 광고 연락 두 번 받고,

3%에서 333,000회 노출에는 166,000회의 방문이 필요합니다 -> 이것을 30일로 나누면 하루 방문자 수는 5,533명입니다.

1%에서 100만 노출에는 500,000번의 방문이 필요합니다.

-> 이를 30일로 나누면 하루에 16,667명의 방문자가 필요합니다.

이는 광고 단위당 단가를 100원으로 가정하고, 광고비가 500원이면 필요한 방문자 수는 같다고 가정합니다.

계산된 각 값을 5로 나눕니다.

단, CTR이 3%이면 최소 1,100명이어야 합니다.

CTR이 1%라면 거래당 500원이 들더라도 하루에 3,333명 정도가 필요하다.

즉, 방문자 수와 광고 노출 수를 늘리고,

광고의 CTR을 높이십시오.

건당 광고비 증액 필요 → 가장 쉬울까?

3. 실제 클릭률은 얼마인가요???

요 며칠 클릭이 나오다 보니까 평균은 아닌 것 같은데 1%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실제로 구글 검색 광고의 평균 클릭률은 3.17%라고 합니다.

내 사이트의 클릭률이 아직 1%에 불과합니다.

이는 광고 게재위치나 테마를 아직 최적화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광고 배치와 형식에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물론 블로그 방문자 수는 여전히 적습니다.

따라서 광고 수익은 매우, 매우, 매우 낮습니다.

1%를 유지하면 3%보다 3배 더 많은 방문자가 필요합니다.

어쨌든 노출된 광고의 클릭률을 높이는 것이 블로그 수익을 높이는 지름길이다.

그래서 CTR과 관련된 다양한 통계를 수집했습니다.

그리고 그 때 어떤 패턴인지 알면

광고 노출이나 클릭을 늘리기 위한 아이디어를 떠올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3. 블로그 수익 창출에 필요한 Google 검색/클릭 통계

Highvisibility는 Google 검색 및 SEO 관련 소스에서 다음 평균을 수집했습니다.

Hubspot, Moz, Wordstream, Brightedge, Statista, Search Engine Journal, SEMRush, ThinkwithGoogle, Google APIs, Voicebot.ai, SEOClarity, Backlinko 등)

1. 웹사이트 트래픽의 53%는 자연 검색입니다.

에서 발생

2. 사용자 검색 검색 결과 첫 페이지에 99% 이상에서 기사를 클릭하십시오.하다.

삼. 검색을 통한 자연스러운 흐름 SNS 유입량보다 10배 이상 많다.

4. 구글 검색 후 최고의 노출의 CTR은 28.5%입니다.

. 10번째 클릭률은 2.5%모두.

5. Google 검색의 95.88%는 4개 이상의 단어로 구성됩니다.

오전.

6. 구글의 답변 필드는 모든 검색의 16~20%를 차지합니다.

모두.

7. 현장에서 “체류 시간”이 3초 증가하면 검색 순위가 한 단계 높아집니다.

.

8일. 상위 웹사이트는 상위 2~10위 웹사이트보다 백링크가 평균 3.8배 더 많습니다.

.

9. 구글 결과 첫 페이지에 평균 콘텐츠 길이는 1,447단어입니다.

모두.

10 (CTR) 검색광고 평균 클릭률 3.17% (기술분야 B2B 2.09% ~ 데이팅분야 6.05%)

11. (CPC) 클릭당 평균 비용 $2.69; 법률 업계 $6.75 / 전자상거래 업계 최저 CPC $1.16

12. 구글 검색 광고 클릭의 71.5%가 모바일에서 발생하다.

13. 자연 검색은 웹 트래픽의 53%를 유도하고 유료 검색은 27%를 차지합니다.

하다.

위 내용을 이해하면 Google 검색 순위 및 광고 클릭과 관련하여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모바일 광고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모바일에서 광고가 안 보이고 최적화가 안 되는 걸 깨닫자마자 광고 수익(아주 적지만)을 바로 봤다.

모바일은 중요합니다.

화면이 즉시 나타나야 합니다(물론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다음 크기를 줄여서 모바일 광고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의식의 흐름이 이어져 이에 따라 글과 광고 배치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광고의 CTR을 높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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